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SI 고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노트북

by 정보팔이 2024. 5. 29.

엣날같으면 MSI 제품을 쓰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을텐데요. 서비스 품질은 다른 외국기업만큼 괜찮다고 보기엔 애매한 부분이 있지만 분명 국내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일 것입니다. 오늘은 MSI서비스 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ㅏㄷ.

MSI 서비스 센터와 고객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

  1. 전화번호: MSI 노트북 서비스 센터의 전화번호는 1644-4038입니다.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서비스 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5781입니다.
  2. 상담 시간: 노트북센 센터 상담 시간은 주중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센터 상담시간은 9시30분 부터 6시까지 입니다.
  3. 고객 센터 이용 방법:
    • 핫라인 서비스센터: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웹티켓 질문: 웹티켓을 통해 질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채팅: 채팅 서비스를 통해 상담원에게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등록: 제품을 등록하고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필요한 최신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매뉴얼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확인: 제품의 보증기간 정보를 확인하고,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리진행상황 확인: 제품 수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FAQ 확인: 자주 묻는 질문들과 답변을 확인하여 고객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포럼 이용: MSI 제품 사용자들 간의 정보 교류와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시리얼번호 확인: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SI 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112 나진상가 15동 2층 203호